CGETC | Q&A
339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39,qode-listing-1.0.1,qode-social-login-1.0,qode-news-1.0,qode-quick-links-1.0,qode-restaurant-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_grid_1300,side_area_uncovered_from_content,footer_responsive_adv,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2.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4.5,vc_responsive
 

Q&A

CGETC를 통해서 아마존 셀링을 해야하는 이유 및 장점

오랜 시간 동안 자사 제품을 판매해온 지식을 접목시켜 귀사가 필요한 A->Z까지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실무적인 리스크가 생겼을 때 빠른 해결방안과 대처로 시간적 손실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리스팅에서 마케팅 그리고 인벤토리 관리까지 저희 시스템과 담당자를 통하여 한국에서도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마케팅 업체와는 차별화된, 간단한 위탁판매가 아닌 브랜드를 중점으로, 셀러의 시각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이끌어내어 운영합니다.

현지화 작업을 어떻게 할것인가요?

현지화란, 미국 정서에 맞는 콘텐츠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시작됩니다. 약 320+ million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제작됩니다. native의 영어는 교과서의 영어와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한국에서 요즘 쓰이는 유행어 단어 등은 교과서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현지화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더욱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콘텐츠 뿐만 아니라 다른 작업들도 현지화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세법상 문제가 없나요?

아마존 판매를 위하여 미국으로 보내지는 물건은 판매를 도모하기 위하여 위탁 형태로 미국에 배치하는 형태입니다.  매년 정산 때 미판매 수량, 판매된 수량을 정리하여 판매된 수량에 대한 송금서만 가지고 회계사가 위탁정리합니다.

아마존 결재 금액이 들어오는 플로어는 어떻게 되나요?

2주마다 한번 씩 판매수수료, 배송비, 광고비를 제외하고 미국에 가지고 계신 은행으로 보내집니다.

아마존 코리아 비디오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iXwvOsax6TQ&ld=ASUSSOADirect

미국 법인이 없는 한국 기업일 경우, 아마존에서 권장하는 PAYONEER라는 회사로 아마존이 대금을 치루고 이후 PAYONEER ACCOUNT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형태입니다.

광고비가 별도로 진행되는데, 구체적이 광고 방법 및 게재 기간별 비용

리스팅 부터 순차적으로 정리해서 좋은타이밍에 광고를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것이 준비되었을때 광고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한데, 아시다시피 광고를 아무시기에 많이 투자한다고 해서 성공적으로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와 타 업체들과 차별화된 점이 ROI를 중점으로, 무조건이 아닌 효율적으로 광고한다는 점입니다. 귀사의 제품들의 set up이 완료되면 아마존 내부에서 기간별로 광고를 시작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