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ETC | Amazon
72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72,qode-listing-1.0.1,qode-social-login-1.0,qode-news-1.0,qode-quick-links-1.0,qode-restaurant-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_grid_1300,side_area_uncovered_from_content,footer_responsive_adv,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2.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4.5,vc_responsive
 

Amazon

한국과 미국 시장개념부터가 다르다  

한국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일어나지만, 미국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쇼핑을 한다는 의미 = ‘아마존’한다는 의미입니다. 2017년 아마존 쇼핑몰 시장규모로만 200조원이 넘는다는것은 이젠 아마존 시대 또는 아조니피케이션이라는 단어가 생길정도로 점차 심화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구글한다는 의미가 검색한다라는 보통명사가 된것 처럼 지금은 아마존한다로 아마존SEO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고객중심적인 회사로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곳 바로 아마존 입니다.

가성비가 브랜드를 만드는 세상이 바로 온라인 세상입니다.

( BUYING POWER, BRAND & TRUST, COST MANAGEMENT)

 

GET. BIG. FAST

2017년 국내 온라인 쇼핑몰 전체 시장 규모

70 Billion

2017년 아마존 쇼핑몰 전체 시장 규모

200 BILLION

미국 진출에 있어서 키워드는 아마존  

미국 기업마저도 떨게하는 ‘유통 공룡’ 이라고 불리는 아마존으로 인해 유통 분야 기업들의 매출이 급감하고 오프라인 매장은 줄줄이 폐쇠하는 등 속수 무책으로 무너 지고있습니다. 엄청난 자금과 충성고객층을 가진 아마존은 세계 곳곳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를 지배한 아마존은 더 이상 마켓이아닌 검색엔진으로 미국을 지배하고 잇습니다.

홀세일까지 꺾어버린 아마존맴버쉽

미국사람 지갑에 하나씩은 가지고있는 코스트코 맴버쉽 혹은 샘스클럽 맴버쉽 가입자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하지만, 아마존 맴버쉽만큼은 무섭게 증가하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 그래프는 아마존 맴버쉽의 소비금액 입니다. 맴버쉽있는 고객의 소비금액은 $2,486.00 으로 맴버쉽이 없는고객보다 5배나 큰것을 알수있습니다.